ESG 정보

ESG 정보

 

자생한방병원-대한적십자사, 재난 상황 의료지원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4-07-24 15:08:27 조회수 33

"나눔문화 확산 위해 노력"
ESG 경영 실천도 함께

자생의료재단과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들의 기념 촬영 모습./ 자생한방병원 제공
자생의료재단과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들의 기념 촬영 모습./ 자생한방병원 제공

[한스경제=이소영 기자] 자생의료재단이 대한적십자사와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신민식 자생의료재단 사회공헌위원장과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을 비롯한 각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나눔문화 확산과 국내외 재난 상황 의료지원과 구호활동을 위한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이뤄졌다. 양 기관은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기반으로 한 ESG 경영 실천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신민식 자생의료재단 사회공헌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펼쳐질 양 기관의 사회공헌활동이 따듯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자생의료재단과 전국 자생한방병원은 어려운 이웃들과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생의료재단은 지난 5월 우크라이나에 인도적 지원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2022년엔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를 통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150만원 상당의 여름이불을 지원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