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정보

ESG 정보

 

[패션뷰티소식] 한샘, 바이탈뷰티, LG생활건강, 머스트잇, 보브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3-03-22 15:20:29 조회수 54
한샘 제공
한샘 제공

 

△한샘, 온·오프라인 웨딩 마케팅 개시…신혼부부 맞이 나선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이 신혼 성수기를 맞아 온·오프라인 웨딩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한샘은 서울 양재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 참여한다.부산에서는 부산시청과 부산결혼&출산장려협회가 주최하는 웨딩 전시회에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제공

 

△바이탈뷰티, 집중공략 다이어트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집중공략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라인은 식사 후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누적 후기 1만 건,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울산 ‘꿀벌의 공원’ 조성 완료…생물다양성 보전 활동 본격 개시

울산 공단 주변의 한 공원이 LG생활건강과 지방자치단체, 지역사회의 노력으로 꿀벌을 위한 뷔페식당으로 재탄생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5일 생활용품을 생산하는 울산·온산공장 인근인 울산 울주군의 한 공원(청량읍 용암리 923)에서 꿀벌이 좋아하는 ‘밀원식물’을 심는 ‘꿀벌의 공원’ 식재 행사를 진행했다. 지역사회 사업장을 연계한 맞춤형 생물다양성 보전 활동으로 ESG 경영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이날 행사에는 약 3시간 동안 공원 주변 곳곳에 직접 묘목을 심고 잡초를 제거하며, 공원에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정비하는 등 생태계 복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머스트잇 제공
머스트잇 제공

 

△머스트잇, 명품 시계 거래 플랫폼 '하이시간'과 손잡고 하이엔드 강화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고가 시계 안전거래 플랫폼 '하이시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획전을 론칭한다. 머스트잇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명품 시계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군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보브 , 스포츠라인 ‘브이 스포츠’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스포츠 라인 ‘브이 스포츠(V-SPORTS)‘를 론칭하며 애슬레저 시장을 공략한다. 최근 스포츠가 패션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만큼 관련 컬렉션 출시를 통해 본격적으로 애슬레저 시장 진출에 나선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